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배만석 본부장 “목회에는 성공과 실패가 없다”

기사승인 2024.07.01  07:02:47

공유
default_news_ad1

- 이만교회운동본부, 제2차 교회개척전도성장세미나

▲ 본부장 배만석 목사, 수료생 대표 고성현 목사(인천노회), 좌측부터

예장합동(총회장:오정호 목사) 이만교회운동본부(본부장:배만석 목사)는 7월 1일, 서울 강동구 천호동원교회(배재군 목사·서중노회)에서 제108회기 제2차 교회개척전도성장세미나를 갖고 성현 목사(인천노회) 등 45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이날 본부장 배만석 목사(사랑스러운교회·소래노회)는 인사말을 통해 “목회에는 성공과 실패가 존재하지 않는다. 오직 변화되기 전 옛 성품과의 치열한 투쟁만이 존재한다”면서
 

▲ 이만교회운동본부, 제2차 교회개척전도성장세미나

“여러분들이 교회를 개척하고 조직교회로 성장해 가는데 이만교회운동본부가 주는 도움은 아주 작은 도움일 수 있으나 오병이어의 기적처럼 작은 관심과 사랑이 놀라운 하나님의 부흥의 역사로 이어지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세미나에서는 부본부장 전승덕 목사(설화교회·서대구노회)의 <교회를 세우라>, 명예본부장 이춘복 목사(남현교회·황동노회)의 <쉬운 목회>, 최종일 목사(김포사랑스러운교회·소래노회)의 <전도, ‘현장’에 답이 있다.>, 하재삼 목사(영광교회·김제노회)의 <교회의 비전·하나님의 비전> 강의가 이어졌다.
 

▲ 이만교회운동본부, 제2차 교회개척전도성장세미나

강의에 앞서 서기 노경수 목사의 인도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부회록서기 임은진 목사의 기도, 직전본부장 배재군 목사의 설교(‘삶의 터닝 포인트’, 행 9:1~9), 총무 박영수 장로의 광고, 본부장 배만석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 설교: 직전본부장 배재군 목사

△본부장 배만석 목사 △직전본부장 배재군 목사 △명예본부장 이춘복 목사 △부본부장:전승덕 목사, 정채혁 장로, 홍석환 장로 △총무 박영수 장로 △수석부총무 강문구 목사 △서기 노경수 목사 △부서기 서태상 목사 △회록서기 송영식 목사 △부회록서기 임은진 목사 △회계 양호영 장로 △부회계 조형국 장로 △부총무:이성배 목사, 이영신 목사, 강재식 목사, 홍성진 목사, 김승규 목사, 김성대 장로, 이창원 장로, 임봉업 장로, 배원식 장로, 손정호 장로, 김성대 장로 △감사:동현명 장로, 박석만 장로, 전병하 장로.

구인본 편집국장 akuinbon@naver.com

<저작권자 © 합동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