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새로남기독학교와 함께 하는 BREAKTHROUGH CONCERT

기사승인 2024.07.09  19:33:59

공유
default_news_ad1

- 드러머 리노·비보이 쇼리포스·CCM아티스트 제로, 다음세대 위한 비전 선포

▲ 새로남기독학교와 함께 하는 BREAKTHROUGH CONCERT

리갈팁선정 아시아인 최초 월드아티스트 50인 명단에 등재된 세계적인 아티스트 ‘드러머 리노’와, ‘RED BULL BC ONE’ ‘BBCI’ ‘Monster Jam’등 세계 비보이 대회에서 다수 우승한 국보급 비보이 ‘쇼리포스 (Shorty Force)’, 그리고 국내CCM아티스트 최초로 BLSSD Music 채널을 시작으로 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제로 (ZERO)’가 대전 새로남교회 글로리홀에서 다음 세대를 위한 비전을 선포한다.

오는 7월 13일 토요일 오후 4시, 14일 주일 저녁 7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대전 새로남교회(오정호 목사/예장합동 총회장) 본당 글로리홀에서 새로남기독학교와 함께하는 ‘BREAKTHROUGH CONCERT’ 라는 이름으로 콘서트를 개최하고 다음세대 비전을 향한 비전 선언문을 발표한다.

이를 통해 다음세대들의 문화적 창조성을 높이며 기독교적 문화변혁을 이룰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이번 콘서트는 드러머 리노와 쇼리포스, 제로의 공연을 선보이며 회중들에게 세상의 중심에서 하나님을 경외하고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않는 뮤지션들의 삶을 나눌 예정이다.

또한 다음 세대들에게 선배들의 좋은 모습들을 전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새로남기독학교와 함께 연합하여 기획하고 있는 내용을 현장에서 일부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무료 전체 관람으로 어린이, 청소년, 청년, 그리고 다음 세대를 사랑하는 성도 누구나 참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채널세븐 이사장인 드러머 리노는 “지방에 있는 교회들에 문화예술인과 기술감독을 위한 컨퍼런스를 진행하여 지역 찬양팀의 활성화를 돕는 일에 새로남기독학교와 새로남교회가 함께해 주셔서 큰 힘이 된다”고 말했다.

채널세븐 연합사역팀은 다음 세대의 예배 문화를 돕기 위해 전문 문화예술인과 연출 감독들이 모인 연합단체로서 2023년 제주도 다음 세대 비전 선포를 시작으로, 그동안 준비한 프로그램을 이번 행사에서 선포한다.

구인본 편집국장 akuinbon@naver.com

<저작권자 © 합동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