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황해노회남전도회연합회, 김철수 장로 회장 선출

기사승인 2025.03.16  10:41:28

공유
default_news_ad1

- 직전회장 김종도 장로 명예회장 추대

▲ 신임회장 김철수 장로, 명예회장 김종도 장로(좌측부터)

예장합동(총회장:김종혁 목사) 황해노회(노회장:이영춘 목사) 남전도회연합회는 3월 15일 서울 관악구 봉신교회(김재홍 목사)에서 제45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김철수 장로(봉신교회)를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또 직전회장인 김종도 장로(노원주사랑교회)를 명예회장으로 추대했다.
 

▲ 신임회장 김철수 장로, 명예회장 김종도 장로(좌측부터)

신임회장 김철수 장로는 취임사를 통해 “황해노회 남전도회연합회는 전도도사업과 봉사활동으로 남선교간의 친교를 더욱 돈독하게하며 군선교와 미래지립교회 지원과 어려운 학생들 지원하는 사업지원과 여전도회 등 협력하며 신앙 안에서 서로를 격려하고 지교회를 섬기는 중요한 사역을 감당할 계획이다”면서

“저는 회장으로서 회원 여러분과 함께 기도하며, 사랑과 화합으로 하나 되어 주님께서 원하시는 황해노회남전도연합회로 나아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신임회장 김철수 장로(좌측부터)

명예회장 김종도 장로는 이임사를 통해 “지난 회기 동안 특별히 군수지원여단 삼마교회에서 드린 장병 위문 예배와 논산훈련소 진중세례식 지원은 우리 남전도회의 숭고한 사명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지교회 회장단 초청 간담회를 통해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 3곳의 미래자립 교회를 지원하며 나눔의 정신을 실천했다. 또 미래세대 청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희망을 심어주는 일에도 힘썼다”면서

“이 모든 사역은 회원 여러분의 헌신과 기도 덕분에 가능했다. 새로운 회기를 맞이하며 더욱 힘찬 발걸음을 내딛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 뱃지 증정 | 명예회장 김종도 장로, 신임회장 김철수 장로(좌측부터)

이날 총회에 앞서 드린 제1부 예배는 김종도 장로가 인도를 했고, 김철수 장로의 기도, 봉신교회 할렐루야 찬양대의 찬양에 이어 부노회장 이경전 목사가 설교(‘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인생’, 갈 1:10)를 했다. 이어 황해노회장로회 회장 강호진 장로, 전국남전도회연합회 회계 김완겸 장로, 서울·서북지역남전도회연합회 회장 신웅철 장로, 봉신교회 김재홍 목사가 격려사, 축사, 환영사 등으로 황해노회남전도연합회의 발전을 기원했다. 예배는 총무 강길선 장로의 광고 후 부노회장 이경전 목사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 공로패 증정 | 43회기 회장 전병학 장로, 명예회장 김종도 장로(좌측부터)

◆ 신임회장 김철수 장로의 취임사 전문은 다음과 같다,

『존경하는 황해노회남전도회 임역원 여러분 감사 합니다.

부족한 제가 황해노회남전도회연합회 제45회기 회장이라는 귀한 직분을 맡게 해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하나님께서 주시는 힘과 지혜로 맡은 바 역할을 잘 감당하리라 다짐 합니다.
 

▲ 봉신교회 김재홍 목사, 신임회장 김철수 장로(좌측부터)

황해노회 남전도회는 전도사업과 봉사활동으로 남선교간의 친교를 더욱 돈독하게하며 군선교와 미래자립 교회지원과 어려운 학생들 지원하는 사업지원과 여전도회 등 협력하며 신앙 안에서 서로를 격려하고 지교회를 섬기는 중요한 사역을 감당할 계획입니다. 저는 회장으로서 회원 여러분과 함께 기도하며, 사랑과 화합으로 하나 되어 주님께서 원하시는 황해노회남전도연합회로 나아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신임회장 김철수 장로, 곽상혜 권사(좌측부터)

우리 임역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기도하고 협력하여, 더욱 성숙한 신앙과 섬김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황해노회남전도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많은 기도와 협조를 부탁드리며, 하나님께서 우리 황해노회남연합회를 통해 크신 은혜를 베풀어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 신임회장 김철수 장로와 곽상혜 권사, 가족

◆ 명예회장 김종도 장로의 이임사 전문은 다음과 같다,

『존경하는 황해노회 남전도회연합회 회원 여러분, 그리고 귀한 발걸음 해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오늘, 우리 황해노회 남전도회연합회 제45회기 정기총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이 자리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꽃다발 증정 | 신임회장 김철수 장로, 명예회장 김종도 장로(중앙)

지난 회기 동안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다양한 사역을 펼쳐왔습니다. 8차례의 임원회의를 통해 연합회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4차례의 순회 헌신 예배를 통해 회원들의 영적 성장을 도모했습니다. 특별히 군수지원여단 삼마교회에서 드린 장병 위문 예배와 논산훈련소 진중세례식 지원은 우리 남전도회의 숭고한 사명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 명예회장 김종도 장로, 신임회장 김철수 장로(앞줄 중앙)

또한, 지교회 회장단 초청 간담회를 통해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 3곳의 미래자립 교회를 지원하며 나눔의 정신을 실천했습니다. 미래세대 청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희망을 심어주는 일에도 힘썼습니다. 이 모든 사역은 회원 여러분의 헌신과 기도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 황해노회남전도회연합회, 제45회 정기총회

뿐만 아니라, 전국남전도연합회 및 서울서북지구남전도연합회 총회에 참석하여 교류를 넓히고, 애경사를 함께하며 기쁨과 슬픔을 나누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새로운 회기를 맞이하며 더욱 힘찬 발걸음을 내딛고자 합니다. 오늘 정기총회를 통해 지난 회기의 사역을 돌아보고, 새로운 비전을 향해 나아갈 방향을 설정하고자 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지혜와 경험을 모아 황해노회 남전도회연합회가 더욱 발전하고, 하나님 나라 확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합시다.
 

▲ 제45회기 신임원단

오늘 이 자리가 우리 모두에게 은혜와 축복의 시간이 되기를 소망하며, 다시 한 번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 축사 | 전국남전도회연합회 회계 김완겸 장로
▲ 축사 | 서울·서북지역남전도회연합회 회장 신웅철 장로
▲ 봉신교회 장로 인사
▲ 황해노회남전도회연합회, 제45회 정기총회

구인본 편집국장 akuinbon@naver.com

<저작권자 © 합동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250320_의정부빌리그래함전도대회_기사뷰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